12월 18일 광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5-12-18 12:50
조회
5593
12월은 결산의 달입니다.

2005년이 이제 한 달 남았습니다. 복음전도의 사명을 맡은 자로 복음의 씨앗을 얼마나 심었고, 자라나도록 물을 주며 수고한 것이 얼마인 지를 점검하여 보십시다. 나의 믿음의 모습은 얼마나 변하였고, 자랐는가도 생각하여 보십시다. 교회를 위한 나의 수고가 얼마였는지도 점검하여 보십시다.나눔과 섬김의 삶을 살아야 하는 신앙 인으로 어느 만큼 믿음의 열매를 맺었는지 점검하며 마지막 달에 못 다했던 열매들을 맺는 기간이 되도록 노력하십시다.



1. 저희 교회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예배 필한 후 같은 자리에서 2005년 결산과 2006년 예산을 위한 공동의회를 갖겠습니다.

3. 2005년 후반기 독후감 발표회가 오늘 오후 2시부터 친교 실에서 있습니다. 독후감 나누실 책은 “목적이 이끄는 삶”입니다.

4. 신임 집사 교육이 애찬 후 목양실에서 있습니다.

5. 금년 성탄 축하 예배는 25일이 주일입니다. 세 번째 금요 예배는 24일 성탄 전야 예배로 옮겨서 드립니다. 성탄 헌금은 주일 예배 시 일반헌금과 같이 드립니다.

6. 금년 송구영신 예배 역시 1월 1일이 주일인 관계로 마지막 금요 예배 역시 31일이 토요일이므로 금요예배를 토요일로 옮겨서 드리겠습니다. 송구영신 예배는 다음 날이 주일인 관계로 10시 30분부터 시작하겠습니다.

7. 성탄 전야 예배에는 예년과 같이 산타 클러스 출현이 있고, 선물을 나누어 주게 됩니다. 산타를 통해 선물을 주고자 하시는 분들은 성탄 추리 밑에 선물을 준비해 두시기 바랍니다.

8. 내년 친교 시간 애찬을 나눌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족의 경조사를 교회와 함께 2회 정도 나누어주시면 기쁨이 풍성한 애찬이 될 것입니다.

9. Internet 시대를 맞아 자신의 Cy-world 개인 Home Page를 갖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컴퓨터 강좌를 개설합니다. 기간은 다음 주일 교회 청소가 끝난 다음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강사는 김동원 목사님이십니다.

10. 피아니스트를 찾고 있습니다. 소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진현숙 권사님이 모친이 위독하셔서 한국을 방문하셨니다. 하나님의 보호가 있으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