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자의 날이 정해진 것을 보면서...

작성자
김동원목사
작성일
2009-10-21 02:58
조회
4549

기도해야 합니다.

우려하던 일이 벌어졌습니다. 주지사가 'Harvey Milk Day' Bill에 싸인을 했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Harvey Milk는 1978년 샌프란시스코의 첫 Gay Supervisor였고, 이 사람에 의해 Briggs Initiative가 폐지되었습니다. Briggs Initiative는 공립학교에서 개이나 레즈비언이 교사가 될 수 없게 막던 법이었습니다. 즉, 이 사람에 의해서 개이나 레즈비언들은 공립학교교사가 될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전설적인 인물이죠.
신문기사에 이렇게 나있네요.

The bill marks May 22nd as Harvey Milk Day statewide, and encourages schools to conduct commemorative exercises in Milk's honor.
이 법안은 5월 22일을 Harvey Milk Day로 정하며, 이것은 샌프란시스코뿐 아니라, 캘리포니아전체에 해당됩니다. 또한 학교들은 Harvey Milk를 기념하는 활동들을 하도록 장려됩니다.

그러면, 우리 아이들이 학교에서 동성애자들을 기념하는 활동에 참여해야 하나요? 아시는 바처럼, 공립학교에 동성애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더욱 자연스럽게 동성애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우리가 사는 이 땅은 풍요로운 땅입니다. 그러나 많은 기도제목을 가진 곳입니다. 이 땅에 사는 크리스찬으로서 마땅히 기도해야 할 제목입니다. 같이 기도하시죠.

김동원목사드림(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