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수선교사 선교보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5-04 17:24
조회
60


선교사 현재 근황

현재 선교사인 저희는 안식년을 허락받아 한국에서 체류하며 인터넷 통신망을 통해 동티모르 현지의 사역 진행을 돕고, 또 선교사역비와 사역에 필요한 아이디어제공, 필요한 사항들을 공유하며 돕고 있습니다. 자립(自立)을 위해 부단히 애를 쓰고 있는 사역자들의 소식을 들으며 많은 위로를 얻고 한편 선교사로서 감사와 자긍심을 갖습니다. 동티모르 사역을 위해 얼마나 많은 분들이 기도와 정성으로 동참해주셨음을 결코 잊을 수 없기에 많은 감사를 드립니다.

안식년 이후를 위해 계속 기도하고 있습니다. 선교사로서 어떠한 방식으로 주님을 더 기쁘시게 섬길 수 있을 지를 놓고 하나님께 간구하며 날마다 말씀 앞에서 지혜를 구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6월13일에 약3주간 일정으로 동티모르에 들어갑니다. 그곳에서 사역자들과 함께 성경(어? 성경이 읽어지네)을 공부하며, 성경에 있는 하나님의 약속을굳게 붙들 수 있도록 격려하고, 이어 인천주안장로교회 동티모르 단기팀과 함께 어린이전도 사역현장을 다니며 기도를 심고 격려할 것입니다.

 

기도제목

  1. 새소식반(2024-2) 사역에 성령님께서 능력을 부으셔서 성경 다니엘서 말씀을 들으며,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온전한 믿음을 고백하는 어린이들로 가득하게 하소서.
  2. 동티모르 CEF 국가이사회가 자신들의 역할에 충실하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동티모르 CEF 자립을 위한 5개년 계획에 주님께서 모든 환경을 주장하심으로 결국 자립하고,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게 하소서.
  3. 동티모르 CEF 사역이 미래에도 계속 되도록 요한복음성경캠프사역에 성령께서 기름 부어 주시고 이 사역을

위한 특별재정이 준비되게 하소서

 

동티모르에서 김진수 유현복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