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2-04주보와 광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5-12-04 00:53
조회
3846
12월은 결산의 달입니다.

2005년이 이제 한 달 남았습니다. 복음전도의 사명을 맡은 자로 복음의 씨앗을 얼마나 심었고, 자라나도록 물을 주며 수고한 것이 얼마인 지를 점검하여 보십시다. 나의 믿음의 모습은 얼마나 변하였고, 자랐는가도 생각하여 보십시다. 교회를 위한 나의 수고가 얼마였는지도 점검하여 보십시다.나눔과 섬김의 삶을 살아야 하는 신앙 인으로 어느 만큼 믿음의 열매를 맺었는지 점검하며 마지막 달에 못 다했던 열매들을 맺는 기간이 되도록 노력하십시다.



1. 저희 교회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오늘 저녁 5시에 강대현 집사님 댁에서 2006년 정책 모임이 있습니다. 정책위원 모든 분들께서는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금년 다락방 모임은 다음주까지 모이겠습니다.



4. 임직자 교육이 원로 장로님들과 함께 아동부 교육관에서 있겠습니다. 원로 장로님들과 임직자 전원은 친교시간 후 아동부 실로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5.임직자 시험이 오늘 토요일 오전 7시에 아동부 교육관에서 있습니다. 임직자 전원은 시험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권사회(회장/ 진현숙, 총무/ 고영란)가 구성되었습니다. 권사 회는 내년부터 시행되며 정기 목요 저녁 집회로 기도회가 진행됩니다.

7. 여전도회 신임원들이 선출되었습니다(회장/ 이운선집사, 부회장/ 진경원집사, 총무/ 김혜영집사).



8. 2005년 후반기 독후감 발표회를 12월 셋째 주에 갖습니다. 읽으실 책은 “목적이 이끄는 삶”입니다.

9. 12월 셋째 주에 예, 결산을 위한 공동회의를 하겠습니다.

10. 내년 친교 시간 애찬을 나눌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족의 경조사를 교회와 함께 2회 정도 나누어주시면 기쁨이 풍성한 애찬이 될 것입니다.

11. 피아니스트를 찾고 있습니다. 소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크리스마스 추리와 함께 포인세티아로 강단을 장식하고자 하는데 교우 한 가정에서 정성껏 마련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