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다락방 노숙인봉사(8/10)
관리자
2025-08-12 10:09
261
2
안녕하세요. 행복한 주일입니다.
올해 샌프란시스코는 예년보다 더 시원한 날씨입니다.

오늘도 태오와 용하는 먹방을 했습니다. 둘 다 참 잘 먹네요.

오늘 노숙인봉사는 생수다락방이 담당입니다.

생수다락방은 오후에 모임이 있어서 먼저 가셨고, 노숙인선물은 자전거로 교회 밑 노숙인들과 나눴습니다.

요즘 샌프란시스코 노숙인들은 심한 단속으로 계속 자리를 옮겨 다니고 있는 형편입니다. 노숙인들이 노숙을 끝내고, 새로운 삶을 살기를 기도합니다.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