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회 논의사항(7/3)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7-09 20:08
조회
462

안녕하세요. 지난주일(7/3)에 당회로 모였습니다. 결정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교회의 예배와 활동을 코로나이전으로 정상화해야 한다는 내용을 주로 상의했습니다. 아직 코로나가 끝난 상황은 아니지만, 벌써 3년이 되어가고 있으므로, 우리도 코로나와 같이 살아가는 With-Corona를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1. 금요기도회


2022년 7월 15일부터 금요기도회는 “금요성령축제”로 이름을 바꾸기로 했고, 성전에서 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같이 뜨겁게 기도하는 금요기도회의 특성상, Zoom으로 기도하는 것이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코로나의 상황이 크게 변하지 않는다면, 앞으로는 쭉 모여서 금요기도회를 드릴 계획입니다.



2. 졸업예배와 장학금지급


7월 17일에 교육부의 졸업예배를 드립니다. 그리고 이번 중고등부 졸업생들에게는 교회에서 500불의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앞으로 중고등부를 졸업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해당이 됩니다. 현재 여러 성도님들이 장학헌금을 해주고 계셔서 장학헌금이 조금 모여 있는 상태이고, 감사하게도 30년 동안 갚았던 교회의 대출금이 지난 5월부로 완납되었습니다. 재정의 여유도 조금 생겼기에 이런 결정을 내렸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장학헌금을 부탁드립니다.



3. 점심식사의 정상화


이미 실시하고 있는 바이지만, 앞으로는 교회에서 점심식사를 계속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섬김을 부탁드립니다. 혹시 건강에 염려가 있는 분들은 참여하지 않으셔 됩니다.



4. 다락방의 정상화


다락방모임도 정상화할 계획입니다. 일단은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 중심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조만간 다락방 편성해서 게시하겠습니다.



5. 2023임직자


2023년에는 새로운 일꾼들을 새울 계획입니다. 장로, 권사, 안수집사로 섬길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자원하는 마음으로 신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앞으로 교회의 회복을 위해서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